멘토멘티

게시판

멘토멘티

2022 "멘티&멘토" 신청안내 (필독)

작성자
별하
작성일
2022-05-02 11:02
조회
928


안녕하십니까? 세한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홍보부 별하입니다!

2022년, 입시생들을 위한 저희 세한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만의 멘티&멘토 프로그램이 더욱 활성화되어 돌아왔습니다 ~

재학생들에게 직접 멘토링을 받길 희망했던 입시생분들께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!

저희 학교에 대한 궁금증뿐만 아니라 입시 준비에 관한 궁금증까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.

또한, 입시생분들의 부족한 점들을 보완하고, 강점은 살릴 수 있도록 더욱 알찬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!

멘토&멘티 프로그램 신청 기간은 입시 끝날 때까지로 기간 제한이 없습니다!

신청 자격은 세한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에 관심이 있는 전국 고등학교 항공과 입시생과 N수생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.

멘토 멘티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.

1) 1:1> 직접 만나는 멘토링이 힘드신 분들, 재학생과 1:1로 자세하게 소통하고 싶으신 분

2) 그룹> 자세한 모의면접과 학과 소개를 포함한 멘토링이 필요하신 분

3) 학교/학원> 학교나 학원에 세한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를 초청하고 싶으신 분

1:1 멘토링은 재학생을 직접 만나는 멘토링이 아닌 재학생과 SNS로 연락하는 방식입니다.

반면에, 그룹,학교,학원 멘토링은 저희가 직접 입시생분들이 계신 곳으로 찾아갑니다.

신청방법으로는 https://naver.me/GUQSyi23 링크로 들어가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

신청하면 무조건 멘토를 배정받으실수 있고, 학교/학원 멘토링은 지역과 날짜를 고려해야 해서 신청을 해도 1:1 멘토링보다 늦게 연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그렇기에 1:1 멘토링보다 여유럽게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저희 세한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는 여러분들의 “First Flight!” 그 순간까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.